|
5월 2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27회는 ‘넌 어느 별에서 왔니’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설수대는 대륙을 접수한 황치열 삼촌과 만날 예정. 깜찍한 설수대와 무한 체력 황치열 삼촌의 꿀 케미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설아-수아는 황치열 삼촌을 보며 웃고 있다. 설아-수아의 쑥스러운 듯한 미소가 사랑스럽다. 황치열 삼촌과 신나게 뛰어 노는 아이들의 모습이 깜찍하다. 나란히 이불 위에 누워 앙증맞게 황치열 삼촌을 바라보는 설수대의 눈빛 역시 심쿵을 유발한다.
이날 설아-수아-시안 삼 남매는 무한 매력의 소유자 황치열 삼촌과 만났다. 동국 아빠가 평소 설수대를 보고 싶어 하던 황치열 삼촌을 집으로 초대한 것이다. 설수대는 황치열 삼촌이 집에 도착하기 전부터 기대에 가득 차 애타게 기다렸다는 후문이다. 예쁜 모습을 보이기 위해 귀여운 옷을 입는가 하면, 삼촌을 놀래주기 위해 숨는 등 두근두근 설레는 모습을 아낌없이 표출한 것.
집에 도착한 황치열 삼촌은 설수대가 숨어있다는 사실을 눈치채고 능숙하고 재미있게 아이들을 찾아냈다. 이어 황치열 삼촌은 넘치는 체력으로 아이들과 신나게 놀아주었다. 유쾌하고 다정한 황치열 삼촌에게 푹 빠진 설수대의 모습은 매우 귀여웠다고. 황치열 삼촌과 설수대의 찰떡 케미는 얼마나 사랑스러웠을까. 눈에서 하트가 뿅뿅 나올 정도로 황치열 삼촌에게 푹 빠진 설수대의 모습은 얼마나 귀여웠을까.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진다.
황치열 삼촌과 설수대의 잊지 못할 하루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27회 5월 27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