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강남미인’류기산, 이예림과 커플 될까?..태영+태희 ‘태태커플’ 예고

  • 최주리 기자
  • 2018-08-12 11:21:02
  • TV·방송
JTBC금토드라마‘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 류기산이 러브라인의 신호탄을 쏘아 올리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지난 11일 방송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6회에서 ‘태영(류기산)’은 선배들의 계속되는 외모 지적에 상처받은 ‘태희(이예림)’에게, “너처럼 통통하고 귀여운 스타일 좋아하는 나 같은 남자도 많아. 생긴 거만 얘기하는게 아니라 말하는 거나 여러가지 다 귀여워..”라며 ‘태희’를 위로함과 동시에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강남미인’류기산, 이예림과 커플 될까?..태영+태희 ‘태태커플’ 예고

그동안 학생회장‘태영’ 캐릭터를 통해 부드러운 리더십과 반듯한 훈남 이미지를 보여줬던 류기산은, 서툴지만 진심을 담아 ‘태희’에게 용기를 주는 다정한 모습과 의도치 않게 나와버린 진심에 본인조차 당황하는 풋풋함으로 ‘태희’는 물론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태희’역시 ‘우영(곽동연)’에게 쓴소리를 듣고 풀이 죽어 있던 ‘태영’에게 “그래도 학교 남자들 중에 오빠가 제일 나아요.”라는 말로 ‘태영’을 웃음짓게 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이어가, 이름마저도 닮은 두사람이 선후배 사이가 아닌 ‘태태커플’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았다.

JTBC‘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