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괴이한 짐승 ‘물괴’에 맞설 4인..김명민· 김인권· 이혜리 ·최우식 캐릭터 포스터 공개

  • 정다훈 기자
  • 2018-08-14 09:07:46
  • 영화
국내 최초 크리쳐 액션 사극 <물괴>가 전대미문의 괴이한 짐승 ‘물괴’에 맞설 4인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한다.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조선, 그리고 소중한 이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 <물괴>가 캐릭터 포스터 4종을 공개한다.

괴이한 짐승 ‘물괴’에 맞설 4인..김명민· 김인권· 이혜리 ·최우식 캐릭터 포스터 공개

괴이한 짐승 ‘물괴’의 출현으로 공포에 휩싸인 조선, ‘물괴’를 잡기 위해 왕의 명령으로 수색대가 조직되고, 한때 내금위장이었던 윤겸(김명민)이 수색대장이 되어 추적을 시작한다. 탁월한 통찰력과 카리스마로 수색대를 이끄는 윤겸을 필두로 그의 오랜 동료이자 조선 최고의 무관이었던 성한(김인권), 빼어난 활솜씨와 의술을 가진 윤겸의 딸(이혜리), ‘윤겸’을 한양으로 불러들인 허 선전관(최우식)이 수색대를 이끈다. 이번에 공개된 4인 캐릭터 포스터는 물괴에 맞서는 이들의 용맹함과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한편 수색대의 뒤로 날카로운 송곳니를 드러내며 포효하는 ‘물괴’의 위협적인 모습도 눈길을 끈다. 역병을 퍼뜨리는 ‘물괴’에 맞서 목숨을 건 사투를 펼칠 수색대 4인의 기개 넘치는 모습이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조선의 심장 아래에서 깨어나 온 나라를 혼돈에 빠뜨리는 ‘물괴’에 맞서는 최정예 수색대 4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영화 <물괴>는 9월 13일 전국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