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상은 16일 서울 중구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진행된 뮤지컬 바넘:위대한 쇼맨‘ 프레스콜에서 오는 21일 입대하는 서은광에 대해 “공교롭게도 서은광 씨가 이기자 부대에 간다”고 밝혔다.
|
유준상은 서은광의 입대 소식을 전하며 “공교롭게도 서은광 씨가 이기자 부대에 간다. 아주 쏙 마음에 든다”라며 기뻐했다.
그러자 서은광은 “이기자”라고 크게 외쳤고, 유준상은 “내가 이기자 부대를 나왔다”고 말했다. 곧 서은광은 “제 선임이시다”고 덧붙였다.
이어 유준상은 “서은광 씨가 이기자 부대에 가게 돼서 ’인연이 많구나‘ 생각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서은광은 “유준상 선배님이 닦아놓은 길을 똑같이 걸어서 부끄럽지 않은 후배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서은광은 오는 21일 강원도 화천 제27보병사단 이기자 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한다.
갑작스럽게 군에 입대하게 된 서은광은 ”군입대를 앞두고 6번 밖에 공연을 못하게 됐다. 뒤 회차를 예매해주신 분들에게 죄송한 마음이 있다“면서 ”그래서 6번의 공연에서 최선의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한다. ’바넘‘ 팀 식구 여러분도 많이 도와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후회 없는 공연을 하고 군입대 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뮤지컬 ‘바넘: 위대한 쇼맨’은 미국 쇼비즈니스 개척자인 P T 바넘(1810∼1891)의 생애를 다뤘다. 8월 7일부터 10월 28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바넘 역에는 김준현과 더불어 유준상, 박건형이 출연하며 이창희, 윤형렬, 서은광, 남우현, 김소향,리사, 신델라 등이 출연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