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상균X켄타, 공식 데뷔 팀명 ‘JBJ95’ 최종 발표...오는 10월 중 정식 데뷔

  • 정다훈 기자
  • 2018-08-17 18:57:14
  • 가요
대세돌 JBJ 출신 멤버 상균X켄타의 공식 데뷔 팀명이 네이버 V LIVE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 17일 자정 상균X켄타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공식 데뷔 팀명 ‘JBJ95(제이비제이구오)’를 발표하며 본격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상균X켄타, 공식 데뷔 팀명 ‘JBJ95’ 최종 발표...오는 10월 중 정식 데뷔

이날 V LIVE에서 상균과 켄타는 “팬분들의 염원으로 만들어진 ‘JBJ’라는 이름을 통해 존재할 수 있었고, 지금도 팬분들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기 때문에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마음을 담아 ‘JBJ’를 그리고 95년생인 저희 둘을 지칭하는 ‘95’를 합친 ‘JBJ95’로 팀명을 최종 결정했다. 앞으로 ‘JBJ95’라는 팀명으로 활동하게 될 저희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며 팀명이 탄생된 배경과 함께 응원을 부탁했다.


‘JBJ95’는 팬들을 항상 생각하며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95년생 상균과 켄타의 바람과 포부를 담은 팀명이다. 팀명 발표 V LIVE를 접한 많은 팬들은 ‘JBJ95’를 응원하며 앞으로 ‘JBJ95’로서 그들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특히 ‘JBJ95’는 팀명과 함께 10월 데뷔 앨범 발표 소식까지 공개하며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찾아올 것을 예고하는 등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수 있었다. 이에 V LIVE 직후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와 SNS 채널에 데뷔 그룹명인 ‘JBJ95’가 장식되며 정식 데뷔에 대한 포문을 열 수 있었다.

한편, 10월 중으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JBJ95’는 오는 9월 5일 공식 소셜 채널을 오픈할 것으로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대중은 물론 팬들과 수시로 소통할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