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는 8월 8일 저녁 7시 30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영화 <어드리프트:우리가 함께한 바다> 상영과 함께 와그작톡을 개최한다. 이번 GV시사회에는 김이나 작사가와 김세윤 작가가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들로 관객과의 대화를 꾸밀 예정이다.
진행을 맡은 김이나 작사가는 아이유의 <좋은 날>,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 등을 작곡하며 대중적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세윤 작가는 ‘FM 영화음악 한예리입니다’에서 메인작가로 활동 중이며, ‘배철수의 음악캠프’, ‘박선영의 씨네타운’의 영화코너에서 음악과 영화 이야기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는 와그작톡은 부산 광복관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 된다. 또한, 와그작톡 관람객에게는 전원 <어드리프트:우리가 함께한 바다> 마그넷을 증정한다. <어드리프트:우리가 함께한 바다>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매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9월 6일 개봉 예정인 <어드리프트:우리가 함께한 바다>는 지상낙원 타이티에서 운명처럼 사랑에 빠져 남태평양 항해를 떠난 연인이 행복한 시간을 집어삼킨 사상 최악의 허리케인을 이겨낸 실화를 바탕으로 한 감동 러브 스토리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