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6일, 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tvN ‘코빅’에서는 2018년 3쿼터 8라운드가 펼쳐진다. 풍성한 볼거리로 배꼽 빠지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 특히 ‘부부 is 뭔들’ 코너의 양세찬과 장도연이 파격적인 입맞춤을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
매주 환상적인 호흡으로 안방극장을 저격하고 있는 두 사람은 이날도 현실감 넘치는 부부의 면모를 뽐낸다. 짠돌이 양세찬과 이에 질색하는 장도연이 여느 때처럼 아웅다웅하며 티격태격 케미를 자랑하는 것. 양세찬의 기이한 행동이 계속되자 둘 사이에 아슬아슬한 분위기가 연출된 것도 잠시, 모두를 놀라게 한 기습 키스 퍼포먼스가 공개돼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고. 폭소와 묘한 설렘을 동시에 자아낸 양세찬-장도연의 강렬한 입맞춤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8년 3쿼터 후반부에 접어든 ‘코빅’은 ‘연기는 연기다’와 ‘부모님이 누구니’가 치열한 선두 다툼을 벌이고 있다. 현재 두 코너의 승점 차가 2점 밖에 나지 않아 더욱 쫄깃한 경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이번 주에도 참신한 소재와 독특한 캐릭터로 중무장해 웃음을 안길 전망. 또한 양세찬-장도연의 특급 이벤트가 시선을 사로잡은 ‘부부 is 뭔들’이 그 뒤를 바짝 쫓고 있어, 과연 어떤 코너가 1위를 차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빵 터지는 개그감이 돋보이는 ‘2018 궁예’와 ‘영기엄마’, 방청객들의 활약이 더해져 예측 불가의 즐거움을 유발하는 ‘메기스터디’, 독특한 웃음 코드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선다방’ 등도 차곡차곡 승점을 쌓으며 투혼을 발휘 중이어서 8라운드 순위 경쟁 결과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