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2018 소리바다 어워즈] 방탄소년단, '아이돌' 무대 공개…흔들림 없는 라이브

  • 이하나 기자
  • 2018-08-30 21:56:12
  • 가요
[2018 소리바다 어워즈] 방탄소년단, '아이돌' 무대 공개…흔들림 없는 라이브
/사진=2018 소립다 어워즈

‘2018 소리바다 어워즈’ 소셜아티스트상과 본상을 수상한 방탄소년단이 완벽한 라이브와 함께 신곡 무대를 공개했다.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에서는 ‘제 2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가 열렸다. 사회는 한석준, 손담비가 맡았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신한류 월드 소셜아티스트상에 이어 본상을 연이어 수상했다. 방탄소년단 진은 “이 상을 주신 아미 여러분들게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싶다. 항상 뒤에서 챙겨주시는 스태프들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민 역시 “요즘 행복한 일이 많다.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해 준 아미 너무 고맙다”고 말했다.

이어 방탄소년단은 지난 24일 발표한 신곡 ‘아이돌(IDOL)’ 무대를 선보였다. 수십명의 댄서들과 함께 무대를 꾸민 방탄소년단은 격렬한 춤에도 안정적인 라이브를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2018 소리바다 어워즈’에서는 방탄소년단, 워너원, 트와이스, 레드벨벳 등 국내 최정상 가수들의 무대뿐만 아니라 태진아. 홍진영, 설하윤 등 트로트 가수부터 중화권 인기 걸그룹 SNH48의 유닛인 7SENSES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