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슈돌’ 나은, 추노부터 엘사까지 싱크로율 100% ‘귀여워’

  • 최주리 기자
  • 2018-09-02 11:51:33
  • TV·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의 반전매력이 폭발한다.

9월 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41회는 ‘널 만난 건 행운이야’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나은이는 ‘겨울 왕국’ 엘사 따라잡기에 도전한다. 너무 사랑스러운 넘나블리 나은이의 모습이 TV 앞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슈돌’ 나은, 추노부터 엘사까지 싱크로율 100% ‘귀여워’

공개된 사진 속 나은이는 자다 일어나 부스스한 머리로 ‘추노’의 주인공 같은 모습으로 서있다. 부스스한 머리도 찰떡처럼 소화하는 나은이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뿐만 아니라 나은이는 샤랄라 공주 드레스를 입고 있는 180도 다른 모습도 선보였다. 만화 속에서 툭 튀어나온 것 같은 나은이의 모습이 심쿵을 유발한다.


이날 나은이는 아침을 먹고 옷장으로 향했다. 매일 아침 입을 옷을 직접 고르는 나은이. 나은이의 픽은 엘사 공주 옷이었다. 공주 옷을 입고 한껏 흥이 오른 나은이는 노래를 틀고 춤을 추기 시작했다고.

나은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박주호 아빠는 연신 감탄을 내뱉으며 눈을 떼지 못했다고 한다. 박주호 아빠의 딸빙구 면모는 모두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전언이다. 박주호 아빠뿐 아니라 랜선 이모, 삼촌들을 심쿵하게 만든 나은이의 모습은 얼마나 깜찍할까. 흥나은의 모습은 시청자에게 얼마나 큰 재미를 선사할까.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추노’, ‘겨울왕국’ 주인공들과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나은이의 모습은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41회 9월 2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