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SE★PIC]'아이즈원' 센터 등극 장원영 '인형 아냐?' 눈부신 미모

  • 장주영 기자
  • 2018-09-04 13:40:30
  • TV·방송
[SE★PIC]'아이즈원' 센터 등극 장원영 '인형 아냐?' 눈부신 미모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프로듀스48’ 1위 자리에 오른 ‘아이즈원’ 장원영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장원영 사진과 감사의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에서 장원영은 “국민 프로듀서님 스타쉽 장원영입니다. 먼저 프로듀스48이라는 긴 여정을 마지막까지 함께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언제나 국프님들께서 응원해주셔서 큰 힘이 되었습니다. 제게 너무나 소중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며 국민 프로듀서들의 힘으로 1위에 등극하게 된 것에 감사를 표했다.


진심을 담은 감사 인사와 함께 올라온 사진엔 ‘아이즈원’의 센터다운 미모가 엿보인다.

지난달 31일 Mnet ‘프로듀스48’은 마지막 생방송을 통해 최종 순위를 발표했다. 장원영은 순위결정전에서 1위를 차지해 그룹 아이즈원의 멤버로 뽑힘은 물론 센터에 등극하게 됐다.

한편, 12명의 아이즈원 멤버는 1위 장원영을 필두로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으로 결정됐다.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