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에브리데이 ‘뷰티 인사이드’ 틴버전으로 이미 SNS에서 화제

  • 최주리 기자
  • 2018-09-09 05:00:13
  • 영화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원작, 매일 모습이 바뀌는 남친과 사랑에 빠진 소녀의 두근두근 첫사랑을 그린 24시간 리셋 로맨스 <에브리데이>가 메인 포스터와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10월 11일 개봉하는 <에브리데이>는 매일 다른 사람의 몸에서 깨어나 24시간을 살아가는 특별한 존재 ‘A’와 사랑에 빠져버린 소녀 ‘리아넌’의 두근두근 로맨스를 그린 영화. 동명의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한효주 주연의 영화 <뷰티 인사이드>와 닮은 꼴 소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뷰티 인사이드>가 자고 나면 매일 얼굴이 바뀌는 남자와 사랑에 빠진다면, <에브리데이>는 24시간마다 다른 사람의 몸에 들어가게 되는 특별한 영혼 ‘A’와 매일 사랑에 빠지게 되는 한 소녀의 사랑이라는 신선한 소재,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수많은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또한,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등극과 아마존 사이트 ‘이달의 책’ 등에 꼽히며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에브리데이 ‘뷰티 인사이드’ 틴버전으로 이미 SNS에서 화제

이번에 공개한 <에브리데이>의 메인 포스터는 신선하고 상큼한 로맨틱 무비를 기다리고 있는 영화 팬들에게 <에브리데이>가 맞춤형 영화라는 것을 단번에 느낄 수 있게 한다.


러블리한 주인공의 모습과 두 연인이 나누고 있는 대화를 관객들에게 익숙한 핸드폰 메시지처럼 귀엽게 보여줘 상큼함을 더한다. “나는 자고 나면 다른 사람 몸에서 깨어나”라고 남들과 다른 특별함을 고백하는 남친 ‘A’와 “내가 좋아하는 건 오직 너야!”라고 대답하며 “내일도 이 얼굴이면 안될까?”하며 웃음 짓게 하는 대화는 버라이어티한 로맨스를 기대케한다. 특히, “매일 모습이 바뀌는 남친이 생겼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에브리데이>만의 특별한 24시간 리셋 로맨스 탄생을 예고한다.

함께 공개된 <에브리데이> 30초 예고편은 매일 모습이 바뀌는 특별한 남친 ‘A’와 과즙미 터지는 사랑스러운 소녀 ‘리아넌’의 스펙터클한 첫사랑 로맨스를 보여줘 단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상큼하고 풋풋한 커플 ‘리아넌’과 ‘저스틴’이 즐겁게 데이트하는 모습으로 시작하는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원작 <에브리데이> 예고편은 “매일 다른 사람의 몸으로 깨어나는 애랑 사랑에 빠졌어”라는 ‘리아넌’의 믿을 수 없는 고백과 함께 계속 모습이 바뀌는 특별한 남친의 모습을 보여주며 흥미를 자극한다. 나이는 똑같고 성별, 인종, 외모, 배경에 상관없이 매번 버라이어티하게 얼굴이 바뀌는 특별한 남친의 모습은 “<뷰티 인사이드> 틴버전”을 생각나게 하며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리아넌’의 “영원히 떠난 줄 알았어”라는 대사는 설레지만 매일 떠나야 하는 남친 ‘A’와의 긴장감 넘치는 로맨스를 예고하며 올 가을 만날 24시간 리셋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에브리데이>는 다가오는 10월 11일 개봉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