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런닝맨’ 이주연X송지효X전소민X선미..‘비글美’ 넘치는 7人의 ‘애프터스쿨’

  • 최주리 기자
  • 2018-09-09 13:08:31
  • TV·방송


오늘(9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애프터 스쿨 출신의 배우 이주연이 히트곡 ‘디바’ 댄스를 선보인다.

앞서 지난 주 방송에서 ‘대학동기’ 배우 전소민과 의외의 친분을 밝혔던 이주연은 이번주 방송에서는 엉뚱 매력을 발산한다. 멤버들은 이주연의 넘치는 매력에 ‘가요계 5돌’이라 부르며 ‘런닝맨 대표 돌아이’ 전소민과의 절친임을 인정했다.

‘런닝맨’ 이주연X송지효X전소민X선미..‘비글美’ 넘치는  7人의 ‘애프터스쿨’

이밖에 이주연은 애프터 스쿨의 히트곡 ‘디바’ 안무를 선보이며 변함없는 섹시 디바의 위엄을 과시했다. 친구의 댄스에 한껏 흥이 오른 전소민은 어설픈 동작으로 ‘디바’ 춤을 따라했는데, 만류하는 멤버들과는 달리 이주연은 “역시 내 친구!”라고 극찬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녹화에는 이주연을 필두로 여배우 송지효X전소민X이시아X이엘리야부터 가수 선미와 개그우먼 김지민까지, 여자 출연자 모두가 한 팀이 되어 열광의 ‘디바’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환상 조합’의 깜짝 군무에 남자 멤버들은 물론 스텝들까지 환호해 촬영장은 ‘인기가요’ 현장을 방불케했다.

‘런닝맨’을 발칵 뒤집어 놓은 환상의 ‘디바’ 무대는 오늘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