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골목식당’, 백종원 칭찬 부른 양식집·덮밥집 신메뉴는?

  • 김다운 기자
  • 2018-09-18 11:03:09
  • TV·방송
‘골목식당’, 백종원 칭찬 부른 양식집·덮밥집 신메뉴는?
/사진=SBS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대전 편에서 혹평 연속이었던 상인 시식단의 방문 이후 달라진 양식집과 덮밥집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청년구단’을 찾은 백종원은 우선 양식집과 덮밥집의 신메뉴를 시식했다. 지난 시식회 이후 확 달라진 두 집의 메뉴를 맛본 백종원은 깜짝 놀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메뉴를 보완할 수 있는 팁까지 알려주며 신메뉴를 적극 지원했다.


한편, 솔루션에 이어 신메뉴를 평가할 깜짝 시식단이 등장했다. 사장님들에게 따끔한 혹평을 했던 지난 게릴라 시식단 상인들이 청년구단을 다시 찾은 것이다. 익숙한 얼굴의 시식단에 사장님들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본격 평가 시작 전, 백종원은 “지난번 손님으로 찾아온 상인들을 맞혀보라”며 사장님들에게 깜짝 테스트를 제안하기도했다. 과연 청년구단 사장님들은 백종원이 준비한 테스트를 통과할 수 있을지, 그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바뀐 메뉴로도 백종원의 인정을 받지 못한 초밥집 사장님은 메뉴 업그레이드를 위한 유학길에 올랐다. 저번 평가 때, 백종원이 “찾아가라”며 주소까지 건네준 ‘골목 식당’ 선배의 가게를 방문한 것이다. 사장님은 음식을 맛보기 위해 직접 줄까지 서며 선배의 조언을 구했지만, 사장님의 기대와는 달리 ‘골목식당 선배’는 백종원을 능가하는 따끔한 호통을 쳐 모두를 놀라게 했다.

혹평으로 다시 태어난 청년구단 가게들의 모습은 1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운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