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일반

'이재명 스캔들' 김부선 "안철수 뽑은 내 손가락, 콱 깨물고 싶어"

  • 권준영 기자
  • 2018-09-21 08:43:33
  • 사회일반
'이재명 스캔들' 김부선 '안철수 뽑은 내 손가락, 콱 깨물고 싶어'
/사진=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스캔로 세간의 주목을 받은 배우 김부선이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주목을 받고 있다.

20일 김부선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어제 대통령께서 평양시민들에게 하는 연설 장면을 보고 소름이 쫙 돋았습니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어 “대한민국 대통령이 맞나? 꿈은 아닌가? 싶었습니다”라며 “문재인 대한민국 대통령이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우리민족은 평화를 사랑합니다”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안철수를 찍은 내 손가락을 콱 깨물어 버리고 싶습니다^^”라고 글을 마무리 지었다.

앞서 지난 14일 강용석 변호사와 함께 경기 분당경찰서에서 조사를 마치고 나온 김부선은 취재진에게 “변호사 덕분에 조사를 수월하게 받았다. 수사관들이 진실에 다가가기 위해 애쓴다면 바로 결론이 나올 것 같다”라며 “다음주 쯤 이 지사를 명예훼손 등으로 서울 소재 검찰청에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용석 변호사는 “분당서는 이재명이 8년간 성남시장으로 재임하면서 관할 했던 경찰서이고, 성남지역의 경찰서와 조폭 운영회사, 이재명과의 커넥션 등이 일부 언론에 의해 밝혀지기도 했던 곳”이라면서 “이런 상황에서 분당서가 사건을 공정하게 수사하기를 기대할 수 없다”고 주장하며 서울 소재 검찰청에 고소장을 제출하기로 한 배경을 밝혔다.

/권준영기자 kjykjy@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