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협상’ 박스오피스 2위 역주행..네이버 관람객 평점 8.68

  • 최주리 기자
  • 2018-09-28 08:49:56
  • 영화
2018년 최고의 범죄 오락 영화 <협상>이 9월 27일(목) 박스오피스를 역주행 하며 2위에 올라 본격적인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협상>은 태국에서 사상 최악의 인질극이 발생하고, 제한시간 내 인질범 ‘민태구’를 멈추기 위해 위기 협상가 ‘하채윤’이 일생일대의 협상을 시작하는 범죄 오락 영화.

‘협상’ 박스오피스 2위 역주행..네이버 관람객 평점 8.68
‘협상 포스터/사진=CJ엔터테인먼트

9월 28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상망에 따르면, 영화 <협상>은 27일(목) 62,337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에 등극했다. 지난 추석 극장가의 유일한 현대극이자 범죄 오락 영화로 화제를 모은 <협상>은 영화를 본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에 힘입어 꾸준한 흥행세로 <더 넌>에 이어 <명당>까지 차례로 제치고 박스오피스 역주행에 성공하며 본격적인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9월 19일(수) 개봉한 <협상>은 필모 사상 최초로 협상가와 인질범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열연을 펼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손예진과 현빈의 특급 케미와 한국영화 최초로 다뤄진 ‘협상’이라는 신선한 소재, 결말을 예측할 수 없는 쫄깃한 전개에 영화를 본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협상>은 CGV 에그지수 92%를 기록한 것은 물론, 네이버 관람객 평점 8.68을 기록하며 현재 한국영화 개봉작 중 가장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다.

박스오피스 역주행을 기록하며 장기 흥행을 예고한 영화 <협상>은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