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창궐’ 현빈 VS 장동건 독보적 아우라..세상에 없던 혈투 선 보여

  • 최주리 기자
  • 2018-10-01 09:54:51
  • 영화
공개되는 콘텐츠마다 전 세계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창궐>이 현빈과 장동건의 압도적인 비주얼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창궐’ 현빈 VS 장동건 독보적 아우라..세상에 없던 혈투 선 보여

영화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 메인 예고편 공개 후 500만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며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창궐>의 메인 포스터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현빈, 장동건의 독보적인 아우라는 물론 강렬한 연기 시너지를 담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위기의 조선에 돌아온 왕자 ‘이청’을 맡아 한층 업그레이드된 액션 히어로의 모습을 선보일 현빈은 ‘이청’의 시그니처인 장검을 든 채 강렬한 눈빛을 드러내 압도적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조선을 집어삼킬 절대악 ‘김자준’으로 변신, 역대급 악역을 예고한 장동건은 곤룡포를 걸쳐 입고 어좌에 앉아있어 새 나라를 만들려는 그의 거대한 야욕을 느끼게 한다. 여기에 이들을 둘러싸고 궁궐 안까지 창궐한 야귀떼들의 모습은 숨 막힐 듯한 긴장감을 유발하고, ‘오늘 밤, 세상에 없던 혈투가 시작된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두 사람이 선보일 팽팽한 대결과 강렬한 혈투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올 할로윈 시즌, 세계 4대륙에서 동시기 개봉하는 ‘야귀액션블록버스터’ 다운 강렬한 에너지와 현빈, 장동건의 역대급 대결을 담아낸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는 영화 <창궐>은 10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