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현장] 아이콘 구준회, "멤버들과 양현석 회장님께 면목 없어"

  • 이하나 기자
  • 2018-10-01 14:57:25
  • 가요
[현장] 아이콘 구준회, '멤버들과 양현석 회장님께 면목 없어'
/사진=YG엔터테인먼트

최근 컴백을 앞두고 구준회의 ‘팬 기만 논란’에 휩싸였던 아이콘이 이에 대해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CGV씨네시티에서는 아이콘 새 미니 앨범 ‘뉴 키즈 : 더 파이널(NEW KIDS : THE FINAL)’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앞서 아이콘은 컴백을 앞두고 불거진 멤버 구준회의 기타노 타케시 사진 및 팬 기만 논란이 불거지면서 잠시 위기를 맞는 듯 했다.


이에 대해 구준회는 “멤버들에게는 면목이 없었다. 멤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했고 회장님께도 사과했다. 회장님께서는 각별히 주의하고 끝없이 반성하라고 하셨다”고 언급했다.

비아이는 “물론 큰 잘못을 했지만 준회가 멤버들에게 사과를 했기 때문에 나무라기 보다는 준회를 감싸주고 싶었다”라며 “컴백이 곧 다가오기도 하고 준회가 조금 더 성장할 수 있게끔 좋은 얘기를 해주면서 반성하라고 해줬다”고 덧붙였다.

이번 아이콘의 미니 앨범 타이틀곡 ‘이별길’은 지난 1월 발표한 ‘사랑을 했다’와 막판까지 타이틀 경쟁을 벌였던 곡으로, 가을의 계절감을 느끼기에 최적의 곡이라고 판단해 1년 가까이 공개 시기를 기다린 곡이다.

한편 아이콘의 새 미니 앨범 ‘뉴 키즈 : 더 파이널(NEW KIDS : THE FINAL)’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