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데드풀’, ‘킹스맨’ 등 폭스 인기작 TOP 20 최대 50% 할인

  • 최주리 기자
  • 2018-11-02 08:46:48
  • 영화
2018년 11월 1일 -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 대상으로 폭스(FOX)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홈초이스는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 14개사가 공동 출자한 VOD 사업 브랜드 케이블TV VOD를 통해 ‘폭스(FOX) TOP20 폭탄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드풀’, ‘킹스맨’ 등 폭스 인기작 TOP 20 최대 50% 할인

이번 이벤트는 디지털케이블TV 단독으로 오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들은 폭스 인기작 20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한국형 공포 스릴러로 호평 받은 <곡성>과 가상 판타지로 천만 관객을 동원한 <아바타>, 로맨틱 코미디의 전설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등 국내외 흥행작들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넘치는 히어로를 그린 <데드풀2>를 비롯해 스파이 액션물 <킹스맨 : 골든 서클>, 미로 판타지 <메이저 러너: 데스 큐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혹성탈출: 종의 전쟁> 등 다양한 최신 영화들도 33% 할인돼 큰 기대를 모은다.

이 외에도 울버린의 일대기를 담은 <엑스맨> 시리즈와 <마션>, <위대한 쇼맨>, <나 홀로 집에> 등 다양한 작품들을 오직 디지털케이블TV에서만 특별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이번 폭스(FOX) 공동 프로모션은 해외 신작과 인생 영화로 꼽히는 수작들을 고객들이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배급사와 함께 VOD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홈초이스는 지난 2007년 전국 케이블TV 사업자가 공동 출자해 설립한, 국내 최초의 VOD 서비스 사업자다. 지난 4월엔 ‘케이블TV VOD’에서 ‘홈초이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미디어 콘텐츠 기업으로의 도약 의지를 밝혔다. 현재 홈초이스는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케이블TV VOD), VOD 광고, 영화 배급, 채널 사업(유맥스, 신기한나라TV, 가이드채널) 등을 수행하고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