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슈퍼주니어와 함께하는 릴레이 미식투어 ‘슈주 리턴즈 2’ 부제는 ‘엘프의 밥상’

  • 최주리 기자
  • 2018-11-03 02:07:22
  • TV·방송
슈퍼주니어가 팬들을 위한 맛집을 직접 찾아 나선다.

2일 오전 11시 네이버TV와 V LIVE (V앱) ‘SJ retur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슈퍼주니어 단독 웹 예능 ‘슈주 리턴즈 2’의 핵심 주제가 담겼으며, 이번 시즌을 장식할 테마는 팬들을 위한 릴레이 미식 투어 ‘엘프의 밥상’으로 밝혀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슈퍼주니어와 함께하는 릴레이 미식투어 ‘슈주 리턴즈 2’ 부제는 ‘엘프의 밥상’

티저 영상 속 슈퍼주니어-D&E는 “요코하마, 고베, 도쿄 등 일본 전국 투어 중이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일정이 바빠 해당 지역의 맛집을 여유롭게 즐기지 못하는 것”이라고 말하며, “멀리까지 공연을 찾은 팬들이 밥은 잘 챙겨 먹는지 걱정도 된다. 팬들에게 공연장 근처 맛집들을 소개해 주고 싶다”고 전해 남다른 팬 사랑을 확인케 했다.


이에 ‘슈주 리턴즈 2’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투어 중인 동해, 은혁은 물론, 공연장을 찾은 팬들을 위한 맛집을 찾아내는 독특한 미식 여행으로, 슈퍼주니어가 강력 추천하는 일본 각지의 음식들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티저 영상부터 빵빵 터지는 슈퍼주니어의 웹 예능 ‘슈주 리턴즈 2’는 11월 5일 오전 11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수요일 네이버 TV와 V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