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다이나믹 듀오, 단독 콘서트 앞두고 12일 신곡 발표 '9개월 만에 컴백'

  • 이하나 기자
  • 2018-11-06 08:18:07
  • 가요
다이나믹 듀오, 단독 콘서트 앞두고 12일 신곡 발표 '9개월 만에 컴백'
/사진=아메바컬쳐

다이나믹 듀오(개코, 최자)가 오는 12일 새 디지털 싱글로 컴백을 예고했다.

6일 0시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Dynamic Duo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열두 장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배열한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호기심을 자아냈다.

실제 해당 티저 이미지 속 사진에는 다이나믹 듀오의 발매 일시를 암시하는 ‘2018 11.12 PM 06’이라는 글자를 찾을 수 있어 오는 12일 전격 베일을 벗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완전체로 선보이는 이번 신곡은 지난 2월 발매한 ‘봉제선’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노래다.

이에 앞서 다이나믹 듀오는 “나는 혼자일 때 이 노래를 듣.zip”이란 문구와 함께 대표곡들 중 ‘불면증’, ‘파도’, ‘막잔하고 나갈게’, ‘겨울이 오면’, ‘기다렸다 가’를 메들리로 묶은 편집 영상을 공개하여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영상 말미 “What‘s Next?”로 여운을 남긴 가운데, 이번 티저에서 12일로 컴백일을 예고하면서 숱한 히트곡을 배출해 온 다이나믹 듀오의 Next는 과연 어떤 장르의 곡이 될 것인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다이나믹 듀오는 데뷔 이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및 솔로 작업과 더불어 각종 방송 프로그램을 넘나들며 여전히 왕성하게 활동을 펼치는 현재진행형 힙합 뮤지션으로 그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근 첫 방송을 시작한 아이돌 육성 프로그램 MBC ’언더나인틴‘에서 다이나믹 듀오는 랩 디렉터로 전격 출연하여 ‘쇼미더머니6’에 이어 멘토이자 심사위원으로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오는 17일, 18일에는 2018 단독 콘서트 ‘DDDD’ 서울 공연을 앞두고 있으며, 12월에는 부산에서 그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