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너는 내 운명’ 前신민아 매니저 류승수, 박근형 닮은꼴 장인에게 ‘연예계 데뷔’ 제안

  • 장주영 기자
  • 2018-11-09 18:26:35
  • TV·방송
‘너는 내 운명’ 前신민아 매니저 류승수, 박근형 닮은꼴 장인에게 ‘연예계 데뷔’ 제안
사진=SBS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류승수가 ‘미남’ 장인어른에게 연예계 데뷔를 제안했다.

12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류승수-윤혜원 부부의 ‘2018 젠틀터틀 폐막식’이 공개된다.


류승수는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해 바이크 모임인 ‘2018 젠틀터틀 폐막식’을 준비했다. ‘젠틀터틀’은 사부 류승수를 주축으로 류승수의 장인어른, 장인의 친구 두 사람으로 이루어져 있다. 류승수와 꽃할배 3인방은 단풍이 절경을 이룬 대구 팔공산을 라이딩에 나섰다. 진한 가을 남자의 향기가 풍기는 네 사람의 라이딩 모습은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여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젠틀터틀 2018 폐막식’을 기념하기 위해 류승수는 ‘포토그래퍼 류’, 아내 윤혜원은 ‘스타일리스트 윤’으로 변신해 젠틀터틀 꽃할배 3인방의 기념사진 촬영을 함께 진행했다. 앞서 방송을 통해 류승수의 장인은 배우 박근형과 닮아 화제가 된 바 있다. 한껏 멋을 내며 포즈를 취하는 장인에게 류승수는 “아버님, 연기를 배워서 배우 하실 생각 없으신가요?”, “제가 신민아 매니저였잖아요, 아버님 매니저 해드릴까요?”라며 끊임없는 러브콜을 보내 지켜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폐막식의 마무리를 위하여 류승수-윤혜원 부부와 젠틀터틀 꽃할배 3인방은 조개구이 집을 찾았다. 그곳에서 장인은 사위 류승수에 대한 속마음을 처음으로 털어놨다. 과연 장인의 속마음은 무엇이었을지,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낸 장인의 뒷이야기는 1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