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YG보석함’ 공식 서포터즈 ‘트레저 메이커’, 데뷔 무대까지 함께 간다

  • 정다훈 기자
  • 2018-11-09 19:17:03
  • 가요
베일에 쌓여있던 YG의 보석함이 활짝 열린 가운데 연습생들의 꽃길을 열어줄 ‘트레저 메이커’들의 활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YG보석함’ 공식 서포터즈 ‘트레저 메이커’, 데뷔 무대까지 함께 간다

‘YG 보석함’은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네이버 브이라이브 스페셜 페이지(https://www.vlive.tv/events/YGTreasureBox)를 통해 총 29명의 연습생들을 공개했다. A그룹에는 방예담-김준규-최현석-김승훈-이병곤-김도영-이미담이, B그룹에는 왕군호-강석화-하윤빈-박지훈-장윤서-윤재혁-김성연-길도환이, C그룹에는 박정우-이인홍-정준혁-소정환-윤시윤-김종섭-김연규, 마지막 조인 J그룹의 케이타-하루토-요시노리-아사히-마히로-마시호-코타로까지 모든 트레저(연습생)가 공개된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누가 빅뱅과 위너, 아이콘의 뒤를 잇는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할 수 있을지, 그리고 이들을 ‘뉴스타’로 만들어 줄 ‘트레저 메이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트레저 메이커’란?

9일부터 트레저 각자의 브이라이브(V앱) 개별 채널이 오픈되는 가운데 이때부터 이들의 운명을 결정할 ‘트레저 메이커’들의 활약이 시작된다. ‘트레저 메이커(TREASURE MAKER)’는 보석들을 발견하고, 응원하고, 데뷔의 순간까지 함께 하며 그들의 운명을 결정하는 YG보석함의 공식 서포터즈. (https://www.vlive.tv/events/YGTreasureBox/program#treasure_masker)

#‘나의 트레저’는 어떻게 만들까?


‘트레저 메이커’는 앞서 공개된 트레저의 프로필 및 영상을 매일 확인 할 수 있으며, 트레저의 개별 채널을 팔로우할 수 있다. 또한 ‘트레저 메이커’들이 누른 하트는 순위 변동에 변수가 될 예정이다. 순위가 올라갈수록 트레저의 데뷔가 한층 가까워진다.

#‘트레저 메이커’인 당신을 초대합니다.

최고의 트레저를 탄생시킨 ‘트레저 메이커’에게는 데뷔의 순간까지 함께 할 수 있는 행운도 주어진다. 경연 무대에서 직접 연습생을 마주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경연 초대 일정 및 방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YG보석함’은 연습생 캐스팅부터 오디션, 트레이닝 시스템, 월말평가, 아이돌 제작 프로듀싱까지 YG만의 차별화된 신인 제작기를 통해 2019년 탄생할 새로운 아티스트를 탄생시키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총 10화로 구성되며 오는 16일 금요일 밤 10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 TV에서 첫 방송된다. 본편에서 볼 수 없는 스페셜 영상 및 각 연습생 채널에서 공개 될 개별 영상과 라이브는 오직 브이라이브(V앱)에서만 공개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