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스트레이키즈 현진 “JYP 식당, 집밥 느낌나”..회식은 JYP 신사옥에서?

  • 최주리 기자
  • 2018-11-10 13:02:09
  • TV·방송
아스트로 문빈, SF9 휘영,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9일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의 ‘들장미 소년’ 코너에 출연해 고민 해결사로 나섰다.

이날 방송에선 기숙사에 살아 집밥이 그립다는 청취자의 사연이 다뤄졌다.

스트레이키즈 현진은 집밥이 그리울 때 무엇으로 해결하냐는 DJ 비투비 정일훈의 질문에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신사옥 식당을 꼽았다.

스트레이키즈 현진 “JYP 식당, 집밥 느낌나”..회식은 JYP 신사옥에서?

현진은 “JYP가 신사옥으로 이동하면서 (구내) 식당이 생겼는데 맛있다”며 “집밥 느낌도 난다”고 말했다.

이어 “북엇국, 미역국도 나오고 한식 위주로 나오는데 수요일이나 금요일에 파스타나 양식이 종류별로 나와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에 DJ 비투비 정일훈이 “‘들장미 소년’ 회식을 JYP 신사옥에서 하자”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스트로 문빈, SF9 휘영, 스트레이 키즈 현진은 고민 해결은 물론 멋진 정장 차림과 춤으로 지켜보는 이들의 행복 지수를 높였다.

문빈은 아스트로 ‘외친다’, 휘영은 SF9 ‘질렀어’, 현진은 스트레이키즈 ‘I am you’에 맞춰 솔로 무대를 소화했다. 또한 DJ 정일훈과 비투비 ‘Movie’ 안무를 단체로 선보이며 찰떡 같은 호흡을 보여주기도 했다.

‘들장미 소년’들이 활약하는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는 평일 밤 9시~10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V앱)에서 생중계된다.

당일 밤 12시 5분~1시(주말 밤 12시~1시) MBC 표준FM(서울·경기 95.9MHz)에선 라디오로 만나볼 수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