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실시간 예능 퀴즈쇼 ‘헐퀴’ 세븐틴, 빼빼로데이 맞아 빼빼로 선물한다

  • 최주리 기자
  • 2018-11-10 12:13:51
  • TV·방송
상식이 필요 없는 실시간 예능 퀴즈쇼 XtvN ‘헐퀴’ 2회 생방송에는 대세 보이그룹 세븐틴이 특급 게스트로 출연한다.

XtvN ‘헐퀴(연출:남경모)’는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시청자 참여형 실시간 퀴즈 프로그램이다. 상식을 요구하는 대부분의 실시간 퀴즈쇼 프로그램과 달리 센스만 있다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것이 ‘헐퀴’의 가장 큰 특징. 매회 1000여명에게 1500만원 상당의 상품과 상금을 지급하며 한 문제만 맞힌 참가자에게도 다양한 상품이 주어지는 ‘통 큰’ 퀴즈쇼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첫 방송부터 신선한 재미로 꾸며진 퀴즈들과 통 큰 선물이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헐퀴’ 2회에서는 최신형 핸드폰 2대, 최고급 헤어드라이어 2대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실시간 예능 퀴즈쇼 ‘헐퀴’ 세븐틴, 빼빼로데이 맞아 빼빼로 선물한다

내일(11일, 일) 방송에서는 세븐틴의 조슈아, 도겸, 버논, 디노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용진과 함께 문제를 출제한다. 특히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퀴즈 상품으로 빼빼로와 사인 CD 등을 준비해 여심 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꿀잼 퀴즈는 물론 세븐틴이 직접 준비한 상품, 그리고 세븐틴 네 멤버의 순발력 넘치는 예능감은 XtvN ‘헐퀴’ 2회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인기 먹방 크리에이터 슈기와 시니가 출연해 MC 이용진과 함께 기발한 문제를 출제할 예정이다.

한편, 상식이 필요 없는 퀴즈와 풍성한 상품으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는 XtvN ‘헐퀴’는 매주 일요일 낮 12시에 방송하며 모바일 퀴즈 어플리케이션 큐피트(Q.feat)를 통해 퀴즈에 도전할 수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