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GOT7이 12월 3일 컴백을 앞두고 JB, 잭슨, 뱀뱀의 개인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모은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1일 새 앨범 ‘
개인 티저 첫 번째 주자인 JB, 잭슨, 뱀뱀은 꽃향기를 맡고 캔들 속 불빛을 그윽이 바라보는 모습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기며 시선을 붙잡는다.
JB는 청춘 영화 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과시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뽐내며 팬심을 자극한다. 잭슨은 훈훈한 외모와 부드러운 미소로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뱀뱀은 영롱한 눈빛을 발산하고 금발 헤어스타일을 멋지게 소화해 이목을 끈다.
신보 ‘
타이틀곡 ‘미라클’은 ‘2014년 1월 데뷔한 GOT7에게 있어서 진정한 기적은 겨울처럼 춥고 힘들었던 시간을 이겨낼 수 있도록 해준 팬들을 만난 순간‘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연습생 시절부터 GOT7과 함께 해온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해 신곡 ’미라클‘에 멤버들의 감성을 녹여냈다.
GOT7은 올해 5월부터 8월까지 아시아, 유럽, 북미, 남미 등 해외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성료하며 ’K팝 대표 그룹‘의 위상을 높였다. 지난 9월 발표한 정규 3집 ’Present : YOU‘는 국내뿐만 아니라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또 올해 발매한 앨범 ’Eyes On You‘와 ’Present : YOU‘ 모두 가온차트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GOT7의 새 앨범 ’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