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이나영 X 장동윤 ‘뷰티풀 데이즈’ 극장동시 VOD서비스 시작

  • 정다훈 기자
  • 2018-12-04 22:05:21
  • 영화
11월 21일 개봉하여 절찬 상영중인 영화 <뷰티풀 데이즈>가 12월 4일, 바로 오늘부터 VOD극장 동시서비스를 전격 오픈한다.

이나영 X 장동윤 ‘뷰티풀 데이즈’ 극장동시 VOD서비스 시작

<뷰티풀 데이즈>는 아픈 과거를 지닌 채 한국에서 살아가는 ‘여자’와 14년 만에 그녀를 찾아 중국에서 온 ‘아들’, 그리고 마침내 밝혀지는 그녀의 숨겨진 진실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배우 이나영의 6년만의 스크린 컴백작’,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작 선정’, ‘신인배우 장동윤의 발견’ 등 뜨거운 관심과 숱한 화제를 만들며 주목받은 가운데 극장 동시 VOD서비스를 시작한다.

영화 <뷰티풀 데이즈>는 비극적 현실에도 결코 희망을 잃지 않고 꿋꿋이 사는 ‘여자’의 이야기를 담담하고도 따뜻한 감성으로 그리며 힘든 상황에도 좌절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여자의 모습을 통해 관객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전한다. 또한 14년 만에 만나게 된 아들을 만나면서 드러나는 그녀의 가족사는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가족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만들며 차분하면서도 담담히 관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샀다. 또한, 감각적인 색감으로 채워진 유려한 미장센을 통해 영화적 정서에 더욱 몰입하게 만들며 영화의 감동을 더한다.

영화의 감동이 바로 오늘 12월 4일부터 고스란히 안방 극장으로 이어진다. 영화 <뷰티풀 데이즈>는 오늘부터 IPTV 3사 KT ollehTV, SK BTV, LG U+TV 및 케이블TV VOD(디지털 케이블), 네이버N스토어,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ollehTV모바일, 옥수수, 비디오포털, POOQ, 티빙, 곰TV, yes24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