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베리굿, 겨울 시즌송 '이 겨울에' 15일 깜짝 발매 "팬들 위해 준비했어요"

  • 김진선 기자
  • 2018-12-12 09:34:15
  • 가요
베리굿, 겨울 시즌송 '이 겨울에' 15일 깜짝 발매 '팬들 위해 준비했어요'

가수 베리굿이 겨울 시즌송 ‘이 겨울에’를 발매한다.

베리굿이 오는 15일 오후 6시 ‘이 겨울에’라는 제목으로 겨울 시즌송을 발매할 예정이다.

남다른 미모와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리굿이 겨울 시즌송 ‘이 겨울에’를 발매한다. 지난 8월 첫 정규앨범 ‘FREE TRAVEL’ 발매 후 4개월 만에 신곡 발매를 알린 베리굿은 상큼한 매력과 더불어 따뜻한 감성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겨울을 맞아 팬들을 위해 시즌송 기습 발매를 알린 베리굿의 신곡 ‘이 겨울에’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제이티지엔터테인먼트 측은 “항상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을 위해 준비하게 됐다.”라며 “곧 발매될 신곡 ‘이 겨울에’를 들으시면서 즐겁고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베리굿은 지난 8월 베리굿 첫 정규앨범 ‘FERR TRAVEL’ 발매 후 일본에서 첫 단독콘서트를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멤버 조현은 MBC ‘진짜사나이300’과 ‘비긴어게임’에서 활약하고 있다.

한편, 베리굿의 겨울 시즌송 ‘이 겨울에’는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