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신과 함께’정유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합류, 어린 성모 役

  • 최주리 기자
  • 2018-12-21 07:18:40
  • TV·방송
배우 정유안이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의 어린 성모 역으로 캐스팅 됐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은 신체가 닿는 순간 상대방이 감추고 있는 비밀을 읽어내는 소년 이안(진영)과 목숨을 걸고라도 감추고 싶은 마음속 상처가 있는 소녀 윤재인(신예은)의 수사빙자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공식] ‘신과 함께’정유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합류, 어린 성모 役

정유안은, 극 중 강성모(김권)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다. 성모는 주인공 이안의 친형 같은 존재로, 어린 시절 이안을 사고로부터 구해준 목숨의 은인이다. 한없이 다정해보이지만, 내면 깊숙히 비밀을 간직한 성모의 어린 시절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극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앞서 정유안은 MBC ‘이리와 안아줘’ 에 이어,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신과 함께2)’, 유투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 매니지먼트’ 에서 임팩트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2018년 한 해 루키로 손꼽히며 주목받았다. 정유안은 이어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합류로, 오는 2019년에도 ‘무한의 (정)유안’ 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조선과학수사대 별순검’, ‘뱀파이어 검사’를 집필한 양진아 작가와 ‘나인’, ‘인현왕후의 남자’의 김병수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내년 상반기 방송을 앞두고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