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국가부도의 날’ IPTV &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 오픈

  • 최주리 기자
  • 2018-12-28 11:44:43
  • 영화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을 겸비한 배우들의 강렬한 앙상블,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으로 극장가를 사로잡은 영화 <국가부도의 날>이 오늘 12월 28일(금)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를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국가부도의 날’  IPTV &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 오픈

영화 <국가부도의 날>은 국가부도까지 남은 시간 일주일, 위기를 막으려는 사람과 위기에 베팅하는 사람, 그리고 회사와 가족을 지키려는 평범한 사람까지, 1997년 IMF 위기 속 서로 다른 선택을 했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생생한 캐릭터와 배우들의 열연, 그리고 영화가 선사하는 뜨거운 여운으로 전 세대 관객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불러일으킨 <국가부도의 날>이 드디어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374만 관객을 동원하며 한국 현대사를 소재로 폭 넓은 연령층의 뜨거운 지지와 호응을 이끌어낸 영화 <1987>과 <공작>에 이어 한국영화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국가부도의 날>은 12월 28일(금)인 오늘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 TV) 및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네이버N스토어, CJ TVING, 옥수수, ONE STORE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를 개시, 극장에서 일궈낸 흥행 열기를 안방극장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김혜수, 유아인, 허준호, 조우진 그리고 뱅상 카셀 등 탄탄한 연기력을 보유한 믿고 보는 배우들의 완벽한 앙상블, 1997년을 재현한 생생한 볼거리와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로 개봉 이후 관객들에게 꾸준하게 호평을 받아온 <국가부도의 날>은 역대 11월 한국영화 최고 오프닝을 기록한 데 이어, 개봉 첫 주 100만 돌파, 개봉 2주차 손익분기점 돌파, 2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 등 쟁쟁한 신작 공세에도 흔들림 없는 흥행세를 보여주었으며, 374만 관객을 돌파하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뜨거운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까지 <국가부도의 날>의 감동을 안방극장에서도 고스란히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1997년 국가부도의 위기를 다룬 신선한 소재,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신뢰감 높은 배우들의 열연으로 뜨거운 공감과 메시지를 전하는 <국가부도의 날>은 오늘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