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차태현, '컬투쇼' 스페셜 DJ로 출격…'목격자' 공약 지킨다

  • 정진수 기자
  • 2019-01-08 10:45:28
  • TV·방송
차태현, '컬투쇼' 스페셜 DJ로 출격…'목격자' 공약 지킨다
/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배우 차태현이 스페셜 DJ로 출격해 2시간 동안 청취자들과 만난다.

8일(화)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컬투쇼’에 배우 차태현이 스페셜 DJ로 출연한다. 차태현은 지난해 7월 출연 당시 내걸었던 공약을 지키기 위해 ‘컬투쇼’를 다시 찾는다. 당시 방송에서 차태현은 “영화 ‘목격자’가 실검에 오른다면 다시 ‘컬투쇼’에 출연하겠다”고 공약했고, 이에 곧바로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목격자’가 올랐던 것. ‘컬투쇼’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차태현의 재출연 계약서가 공개돼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영화 ‘내안의 그놈’의 박성웅, 진영, 이준혁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내안의 그놈’은 우연한 사고로 중년 남성과 고등학생의 몸이 바뀐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영화다. 서로의 톤을 맞추기 위해 합숙까지 했다는 박성웅과 진영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을 모은다. 여기에 ‘최강 신스틸러’ 이준혁까지 함께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또 스페셜 DJ 차태현은 같은 배우로서 이들과 함께 영화에 대해 더욱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전망이다.

‘두시탈출 컬투쇼’ 스페셜 DJ 차태현의 활약은 8일(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SBS 파워FM(107.7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보고 들을 수 있다.

/정진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