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공식] 이시영의 ‘언니’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

  • 정다훈 기자
  • 2019-01-15 08:24:58
  • 영화
여성 액션 영화의 새로운 챕터를 열며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이끌어낸 영화 <언니>가 바로 오늘, 1월 15일(화)부터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라진 동생 ‘은혜’(박세완)의 흔적을 찾아갈수록 점점 폭발하는 전직 경호원 ‘인애’(이시영)의 복수를 그린 새로운 분노 액션 영화 <언니>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화 <언니>는 1월 15일(화)부터 KT 올레tv, SK Btv, LG U+tv 등 IPTV와 디지털 케이블TV, KT 스카이라이프를 비롯해 올레TV 모바일, 옥수수, 네이버 N 스토어, POOQ,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이시영의 ‘언니’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

지난 1월 1일(화) 개봉한 영화 <언니>는 액션 여제 이시영의 첫 번째 액션 영화로 그녀가 선사하는 강렬하고도 타격감 있는 리얼 액션부터 뜨거운 시스 케미까지 그려내며 “올해 시작을 알리는 첫 사이다 액션영화였어요 Good :D”(CGV_윤*_), “이시영. 사이다 액션. 최고였어요. 짱!! 뒤로 갈수록 속이 뻥 뚫리는 개연성 있는 구성임. 강추입니다”(CGV_겁***언니), “언니 이시영의 통쾌한 파워액션!! 영화를 보는 내내 긴장감을 놓칠 수 없다!”(CGV_pa**junghoya) 등 관객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시영이 선사하는 사이다 같은 액션부터 충무로가 발견한 슈퍼 루키 박세완의 열연, 우리 사회의 민낯을 그려낸 스토리로 장기 상영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언니>는 이번 VOD 서비스 오픈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아직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은 물론,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까지 만날 예정이다.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액션 여제 이시영이 선보이는 강렬한 액션과 폭발적인 스토리로 호응을 이끌어낸 영화 <언니>는 바로 오늘부터 IPTV 및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을 만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