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현장] 노태현, "하성운 솔로→핫샷 완전체, 어떤 형태든 1순위는 팬"

  • 이하나 기자
  • 2019-01-23 16:43:02
  • 가요
[현장] 노태현, '하성운 솔로→핫샷 완전체, 어떤 형태든 1순위는 팬'
/사진=스타크루이엔티

가수 노태현이 핫샷 완전체 활동에 대해 언급했다.

23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는 노태현의 첫 솔로 미니앨범 ‘벌스데이(biRTHda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최근 핫샷 멤버인 하성운이 워너원 활동을 종료하면서 완전체 핫샷을 볼 수 있을 거라는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노태현과 하성운은 먼저 솔로 앨범으로 팬들을 만나게 됐다.


이에 대해 노태현은 “완전체 핫샷으로 기대해주시는 대중들도 많이 계신다”라며 “저와 성운군과 멤버들 모두 팬분들이 원하는 것을 드리고 싶은 마음이다”라고 활동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오래 기다려주신 분들도 계시고 새롭게 사랑해주시는 분들도 계신다. 당분간은 어떤 형태가 됐든 팬 여러분들이 정말 원하는 모습의 활동을 하려 한다”고 덧붙였다.

노태현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아이 워너 노우(I Wanna Know)’는 도입부에 나오는 심플한 피아노 리프 위에 힙합 리듬의 변주가 돋보이는 곡으로 노태현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노태현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솔로 앨범 ‘벌스데이’를 공개하며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