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사바하’ 이정재X박정민X이재인의 무비토크 ‘미스터리’ 라이브 개최

  • 최주리 기자
  • 2019-01-30 00:30:43
  • 영화
<검은 사제들> 장재현 감독의 차기작이자 이정재, 박정민, 이재인, 정진영, 진선규, 이다윗까지 탄탄한 캐스팅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사바하>가 이정재, 박정민, 이재인이 함께하는 무비토크 라이브를 개최한다.

영화 <사바하>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목사’(이정재)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이다. 신흥 종교라는 참신한 소재와 흥미진진한 스토리 여기에 신선한 캐스팅 조합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사바하>가 1월 30일(수) 밤 9시,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사바하’ 이정재X박정민X이재인의 무비토크 ‘미스터리’ 라이브 개최

이번 무비토크 라이브는 이정재, 박정민, 이재인이 참석해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변신과 캐릭터의 매력을 담은 영상은 물론, 생생한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까지 최초 공개되는 이번 무비토크 라이브는 영화 <사바하>에 대한 비하인드 토크와 게임을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네티즌들과 이정재, 박정민, 이재인이 실시간으로 호흡하는 <사바하> 무비토크 ‘미스터리’ 라이브는 풍성한 이야기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것이다.


신선하고 참신한 소재, 충무로 연기파 배우들의 탄탄한 캐스팅에 촬영, 미술, 의상, 음악에 이르기까지 충무로 실력파 제작진이 함께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사바하>는 오는 2월 20일 개봉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