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김지영, ‘모던 패밀리’ 출연...현실 아내의 공감백배 리얼 라이프

  • 정다훈 기자
  • 2019-02-01 17:49:55
  • TV·방송
배우 김지영이 MBN의 새 예능 프로그램 ‘모던 패밀리’에 출연해 현실 아내의 가족 생활을 공개한다.

‘모던 패밀리’는 스타 가족들의 삶을 통해 2인 가족, 졸혼 가족에서 비혼가족까지 다양한 형태의 가족이 공존하는 이 시대 가족의 이야기를 들여다보고 기분 좋게 이해하는 관찰 예능이다.

김지영, ‘모던 패밀리’ 출연...현실 아내의 공감백배 리얼 라이프

배우 김지영은 결혼 16년차 현실 부부의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서로 다른 성향의 아내와 남편이 일상에서 마주하는 사소한 갈등부터 말하지 못하는 진심까지 고스란히 담아내 기혼자들에게 큰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잘 알려진 배우 가족인 만큼 남편 남성진 배우와 시부모인 남일우-김용림 배우까지, 첫 눈엔 특별해보이지만 바라보면 공감 100% 인 스타 가족의 꾸밈없는 일상을 보는 것도 새로운 재미가 될 예정이다.


한편 김지영은 최근 출연한 채널A의 ‘워터걸스’에서 잔치상도 뚝딱 차려내며 베테랑 주부로서의 자신감을 보여주는가하면, 영화 ‘극한직업’에서는 형사반장 류승룡도 두려워하는 아내로 특별출연하여 리얼 잔소리 9단 연기로 관객들의 폭풍 공감을 이끌어내는 등 방송과 연기를 아우르며 폭넓은 아내의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그간 아내이자 며느리, 엄마, 주부 등 다양한 얼굴을 보여준 배우 김지영이 ‘모던 패밀리’를 통해 보여줄 실제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배우 김지영을 비롯, 스타의 가족들이 출연해 이 시대 가족의 다양한 형태를 보여줄 MBN의 새 예능 ‘모던 패밀리’는 2월 중 첫 공개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