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산업  >  기업

'팰리세이드' 타고 그래미 어워즈 간 BTS

  • 박성호 기자
  • 2019-02-11 14:22:37
  • 기업
'팰리세이드' 타고 그래미 어워즈 간 BTS
방탄소년단(BTS)이 10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센터에서 개최된 제61회 그래미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현대자동차가 제공한 플래그십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팰리세이드’를 타고 나타났다. 방탄소년단은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를 맡고 있으며 현대차는 이들의 시상식 참석을 위해 팰리세이드 4대를 제공했다. 현대차는 지난해 11월 ‘팰리세이드’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을 선정했으며 방탄소년단은 같은 달 개최된 미국 LA 오토쇼에서 영상을 통해 ‘팰리세이드’를 전 세계 최초로 소개한 바 있다.
방탄소년단(BTS)이 10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개최된 제61회 그래미 어워즈 레드카펫 행사에 현대자동차가 제공한 플래그십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팰리세이드’를 타고 나타났다. 방탄소년단은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를 맡고 있으며 현대차(005380)는 이들의 시상식 참석을 위해 팰리세이드 4대를 제공했다.


현대차는 올여름 북미시장 판매개시를 앞두고 전 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행사에 팰리세이드를 선보이면서 사전에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를 높이는 데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팰리세이드' 타고 그래미 어워즈 간 BTS

현대차 관계자는 “그래미 어워즈는 미국 3대 음악시상식 중 하나로 이번 방탄소년단의 참석은 한국가수 최초”라며 “의미 있는 자리에 팰리세이드가 함께해 영광”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해 11월 ‘팰리세이드’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방탄소년단’을 선정했으며 같은 달 개최된 미국 LA 오토쇼에서는 방탄소년단이 영상을 통해 ‘팰리세이드’를 전 세계 최초로 소개한 바 있다.
/박성호기자 junpark@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