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주간아이돌' 온앤오프, ‘벌써 12시’부터 ‘YES or YES’ ‘라비앙로즈’ 까지 걸그룹 댄스 선보인다

  • 김진선 기자
  • 2019-02-12 15:50:30
  • TV·방송
'주간아이돌' 온앤오프, ‘벌써 12시’부터 ‘YES or YES’ ‘라비앙로즈’ 까지 걸그룹 댄스 선보인다

그룹 온앤오프가 ‘주간아이돌’에서 걸그룹 댄스 메들리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다.

13일(수) 오후 5시에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최근 신곡 ‘사랑하게 될 거야’로 컴백한 대세 그룹 온앤오프가 출연한다.

온앤오프는 8개월 전 ‘주간아이돌’에 ‘새싹돌’로서 약 11분 30초 분량으로 출연했던 과거와 달리 메인 게스트로 재방문해 그동안의 설움을 한 방에 날리며 기뻐했다.


한편 이날 녹화에서는 온앤오프 멤버들만의 매력을 선보이며 연관검색어를 쟁취하는 코너를 진행했다. 특히 준비된 연관검색어 중 ‘걸그룹 댄스’ 대결에서는 멤버 대부분이 참여하며 불꽃 튀는 승부가 펼쳐져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

그중 막내 라운은 청하의 ‘벌써 12시’, 트와이스의 ‘YES or YES’, 아이즈원의 ‘라비앙로즈’ 등의 안무를 실제 걸그룹 뺨치는 춤선과 눈빛으로 소화해, 현장 분위기를 단번에 사로잡았다는 후문.

온앤오프표 걸그룹 댄스 메들리는 2월 13일(수) 오후 5시에 MBC에브리원과 MBC뮤직에서 동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