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코미디 빅리그' 오늘(17일) 300회 특집 'SF9 찬희-블락비 피오 특별 출연' 숨겨둔 흥 대방출

  • 이정민 기자
  • 2019-02-17 12:51:17
  • TV·방송
'코미디 빅리그' 오늘(17일) 300회 특집 'SF9 찬희-블락비 피오 특별 출연' 숨겨둔 흥 대방출
tvN ‘코미디빅리그

‘코미디빅리그’가 300회를 맞은 가운데 특별한 게스트들이 대거 출동해 웃음을 선사한다.

오늘(17일, 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 에서는 최근 예능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SF9 찬희와 블락비 피오가 지원사격에 나선다.


찬희는 ‘국주의 거짓말’ 코너의 이국주와 호흡을 맞춘다.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연기면 연기, 춤이면 춤,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낼 예정. 찬희는 이날 최근 출연했던 화제의 드라마 속 명대사를 선보여 관객석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드는가 하면, 아이돌다운 화려한 퍼포먼스에 거짓말 댄스까지 숨겨둔 끼와 흥을 대방출한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가족오락가락관’ 코너에는 피오가 특별 출연한다. 특유의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등장해 환호성을 이끌어낸 피오는 ‘피오골계’라는 인생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는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양세형, 양세찬, 이용진, 이진호와 마치 한 팀처럼 녹아들어 현장을 쥐락펴락한 피오의 맹활약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코빅’은 일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이정민기자 ljm013@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