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공식] 정시아, 매니지먼트 구와 재계약…넷플릭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출연

  • 김진선 기자
  • 2019-02-25 09:25:56
  • TV·방송
[공식] 정시아, 매니지먼트 구와 재계약…넷플릭스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출연

배우 정시아가 현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와 재계약을 체결, 인연을 이어간다.

25일 정시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두터운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배우 정시아와 재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정시아가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MBC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봉선미 역을 맡아 능청스러운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시아는 올해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드라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에 출연 소식을 전하며 활약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정시아는 tvN ‘아모르파티’,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선보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정시아는 광고, 화보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음은 물론 끊임없는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편, 정시아가 재계약을 체결한 매니지먼트 구는 탄탄한 배우 라인업과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자랑하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로 배우들의 활동 지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