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국내 4월 말 개봉 확정

  • 정다훈 기자
  • 2019-03-15 09:39:33
  • 영화
모두가 기다린 <어벤져스: 엔드게임> 메인 예고편이 3월 14일 목요일 밤 10시에 전세계 동시 공개 됐다. 더불어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대한민국에서 4월 말 개봉한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이 된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 2019년 단언컨대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메인 예고편을 전세계 동시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 시킨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국내 4월 말 개봉 확정

그 동안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향해 전세계인들의 수 많은 추측과 예상, 호기심이 쏟아져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러한 추측과 호기심을 조금 해갈할 수 있어 반갑다. 원년 멤버인 아이언맨, 토르, 블랙 위도우, 캡틴 아메리카, 호크 아이부터 이번 편에 어벤져스로 새롭게 합류한 캡틴 마블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새로이 결의한 어벤져스들,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걸 걸고 해보자” 는 대사는 어벤져스의 뭉클하고 뜨거운 결의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마지막 장면에서 토르와 캡틴 마블의 대면 장면 또한 눈에 띄는 대목으로, 예고편의 엔딩을 완벽하게 장식했다. 이처럼 짧은 영상 만으로도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세번째의 화려한 피날레가 될 것임을 확신할 수 있다.


한편 <어벤져스> 시리즈는 지금까지 국내 누적 2,870만명 이상 관객을 기록해 압도적인 흥행 파워를 보여주었다. 마블 스튜디오 최대의 역작으로 주목받는 <어벤져스>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이 될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2018년 1,121만명 관객을 기록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의 후속작으로 다시 한번 폭발적인 흥행 기록을 경신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인 예고편 공개로 압도적인 기대를 모으며 2019년 최고의 기대작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4월 말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