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윤세아 발리여신 등극, 이렇게 상큼한데 섹시美까지…로맨틱 화보 공개

  • 김진선 기자
  • 2019-03-20 10:05:47
  • TV·방송
윤세아 발리여신 등극, 이렇게 상큼한데 섹시美까지…로맨틱 화보 공개
사진=싱글즈

배우 윤세아가 발리에서 엄청난 인기를 구사하며 단숨에 발리 여신으로 등극했다.

싱글즈 매거진 4월호는 얼마 전 공항패션으로 포털사이트 메인을 장식했던 배우 윤세아의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올 초, 연일 화제였던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노승혜 역을 맡아 열연한 윤세아는 청정하고 푸른 발리의 하늘 아래서 그 보다 더 빛나는 사랑스러운 웃음을 전하며 로맨틱한 리조트 룩을 선보였다.

‘로맨틱 시크’라는 이번 화보 콘셉트에서는 다양한 파스텔톤과 인상적인 컬러 베리에이션의 룩, 선글라스, 백, 슈즈 등의 매칭이 우아하고 러블리한 패션 스타일을 한층 배가시켰다. 소녀 감성의 드레시한 룩부터 사랑스럽고도 절제미가 돋보이는 슈트 느낌까지 표현해 내며 윤세아는 특유의 미소로 촬영 무드를 전두지휘해 모든 스태프들이 즐겁게 움직였다는 후문이다.


최근 인도네시아에서도 <스카이캐슬>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는 소문이 사실이었음을 알려주는 에피소드도 있었다.

발리 현지 공항에 몰려든 팬들로 인해 한동안 발이 묶인 그녀는 감동한 얼굴로 친절하게 밤 늦게까지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과 하나하나 사진을 찍어주며 다정스러운 면모를 보였고, 촬영이 진행된 리츠칼튼발리에서도 끊임없는 애정공세 선물이 이어졌다.

오랜만의 해외 화보 촬영이라는 윤세아는 최근 여러 브랜드의 뮤즈가 되어 왕성하게 활동을 하며 제2의 전성기를 아낌없이 누리고 있는 중이다.

아름다운 모습과 탄탄한 배우의 필모그래피가 더해져 더욱 빛이 났던 싱글즈 매거진 화보와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 등은 <싱글즈> 매거진 4월호와 공식 SNS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