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러블리즈 아시아 투어, 홍콩 콘서트 성료…뜨거운 함성에 "실감나지 않아요"

  • 김진선 기자
  • 2019-03-25 11:29:36
  • 가요
러블리즈 아시아 투어, 홍콩 콘서트 성료…뜨거운 함성에 '실감나지 않아요'

걸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아시아 투어 첫 홍콩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러블리즈는 지난 24일 오후 7시(현지시각)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Asia World-Expo)에서‘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 IN HONGKONG’콘서트를 열고 현지 팬들의 열기로 현장을 뜨겁게 달구었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5집 앨범 인트로곡 ‘네버엔딩’과 타이틀곡 ‘찾아가세요’로 공연을 시작한 러블리즈는 ‘아츄(AH-CHOO)’, ‘지금, 우리’, ‘그날의 너’, ‘종소리’등 히트곡과 함께

‘작별하나’, ‘마음(취급 주의)’, ‘1cm’등 명곡들로 세트리스트를 채우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이 돋보이는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처음으로 아시아 투어를 개최하게 된 러블리즈 멤버들은 “첫 아시아 투어에 와주신 여러분께 감사합니다. 홍콩에서 공연을 하게 되어 정말 신나고 실감이 나질 않아요”라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150분에 달하는 공연 시간 동안 러블리즈의 다채로운 무대로 현지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관객들은 뜨거운 환호와 함께 한국어 가사를 따라 부르며 열정적으로 공연을 즐겨 현지 팬들과 멤버들 모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31일 대만 타이베이 공연을 마지막으로 국내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홍콩, 대만으로 이어지는 아시아 투어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