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공식입장] 아이유 첫 영화 ‘페르소나’ 런칭 일정 연기 “동해안 산불로 인해”

  • 최주리 기자
  • 2019-04-05 17:33:40
  • 영화
가수 아이유이자 배우 이지은의 첫 영화 ‘페르소나’가 오늘(5일) 첫 공개 될 예정이었으나 연기됐다.

[공식입장] 아이유 첫 영화 ‘페르소나’ 런칭 일정 연기 “동해안 산불로 인해”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 윤종신 /사진=서울경제스타 DB

넷플릭스 측은 5일 “동해안 산불로 인해 국가재난 상태가 선포된 엄중한 상황 속에서, 금일(4월 5일) 공개될 예정이었던 이지은(아이유)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의 런칭 일정이 변경되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페르소나’의 공개 일정은 추후 발표 될 예정.


한편, ‘페르소나’는 이경미, 임필성, 전고운, 김종관 4명의 감독이 페르소나 이지은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풀어낸 총 4개의 단편 영화 묶음으로 구성된 영화다. 가수 아이유이자 배우 이지은의 첫 영화로 화제를 모았다.

→다음은 넷플릭스 측 공식입장 전문

금일(4월 5일) 공개될 예정이었던 이지은(아이유)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의 런칭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동해안 산불로 인해 국가재난 상태가 선포된 엄중한 상황 속에서, 오늘 예정이었던 <페르소나>의 공개 일정을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경미, 임필성, 전고운, 김종관 4명의 감독이 페르소나 이지은(아이유)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풀어낸 총 4개의 단편 영화 묶음으로 구성된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의 공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