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러브코칭’ 남태현, ‘폴리아모리’ 연애 상담 나섰다

  • 최주리 기자
  • 2019-04-06 14:16:31
  • TV·방송
가수 남태현이 5일 오후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남태현의 러브코칭’ 폴리아모리 편에서 시청자들을 공감케 하는 조언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러브코칭’ 남태현, ‘폴리아모리’ 연애 상담 나섰다

이날 남태현은 여러 명을 사랑하는 ‘폴리아모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남태현은 “내가 마음에 드는 상대가 폴리아모리스트라면 사실 지금 생각으로는 쉽게 받아들이기 힘들 것 같다. 하지만 세상이 굉장히 빠르게 변하며 진보적인 형태의 연애의 방법이 나오는 것 같다”며 자신의 의견을 전했다.


남태현은 폴리아모리에 대해 “상대가 마음에 들면 고려해볼 수도 있다. 그런데 상대를 얼마나 사랑하느냐에 따라 다를 것 같다. 상대가 폴리아모리스트인 것을 알고 연애를 시작한다면 많이 힘들 것 같다”고 예상했고 이어 “1:1 연애가 보편적인 세상에서 한편으로는 오히려 더 어렵고 더 진화된 연애를 한다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여러 명과 연애를 하더라도 감정을 분배해야 하니 어려울 것 같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우리나라에서는 많이 없을 것 같다”고 정리했다.

마지막으로 남태현은 “후회 없는 선택을 하고 선택을 했으면 그 선택이 맞는 선택이다. 뒤돌아보지 말고 선택에 충실했으면 좋겠다. 연애는 너의 선택이다”고 조언하며 마무리했다.

한편 ‘남태현의 러브코칭’은 남태현이 코스모폴리탄 독자들의 연애 사연을 토대로 자신만의 연애 철학을 현실적이고 직설적으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저녁 유튜브 코스모폴리탄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