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영화

‘배심원들’ 문소리X박형식 공판 개시..8일 V라이브 개최

  • 최주리 기자
  • 2019-04-08 08:02:22
  • 영화
문소리, 박형식을 비롯 세대를 넘나드는 실력파 배우들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배심원들>이 4월 8일(월) V라이브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2008년 우리나라에 처음 도입된 국민참여재판의 실제 사건을 재구성한 <배심원들>은 첫 국민참여재판에 어쩌다 배심원이 된 보통의 사람들이 그들만의 방식으로 조금씩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 ‘재판장X배심원 공판 개시’ V라이브에서는 <배심원들>로 첫 호흡을 맞춘 문소리와 박형식이 네이버 V앱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예비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배심원들’ 문소리X박형식 공판 개시..8일 V라이브 개최

<배심원들> 제작보고회 후 바로 진행될 V라이브는 제작보고회에 대한 감회부터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까지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풍성한 비하인드 스토리로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낼 것이다. 특히 이번 V라이브는 문소리와 박형식의 자유로운 소통을 통해 신선한 케미스트리와 호흡을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네티즌들의 사연을 실시간으로 받는 특별한 코너도 준비되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은다. 올 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배심원들>의 ‘재판장X배심원 공판 개시’ V라이브는 4월 8일(월) 오후 1시 네이버 V앱 V MOVIE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첫 국민참여재판을 다룬 신선한 소재, 흥미로운 스토리와 신뢰감 높은 캐스팅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배심원들>은 오는 5월 개봉 예정이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