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옥탑방의 문제아들' 홍진영, 직접 작곡한 신곡 공개

  • 김주원 기자
  • 2019-04-15 07:04:10
  • TV·방송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가수 홍진영이 직접 작곡한 신곡을 공개했다.

오는 15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트로트 퀸 홍진영의 출연, 지금까지보다 한층 더 깊어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홍진영, 직접 작곡한 신곡 공개

'옥탑방의 문제아들' 홍진영, 직접 작곡한 신곡 공개
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날 옥탑방에 등장한 홍진영을 보고 옥탑방 5남매는 반가움을 표현했는데 특히 민경훈은 홍진영에게 곡을 제안 받은 적이 있다고 밝히며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트로트 퀸으로 활약하는 홍진영은 가수뿐만 아니라, 몇 년 전부터 ‘갓데리C’라는 이름의 작곡가로도 활약하고 있는데 특히 김영철이 부른 ‘따르릉’과 강호동이 부른 ‘복을 발로 차버렸어’까지 굉장한 히트를 기록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어 민경훈은 “홍진영은 곡을 줄 때도 다른 사람과는 너무도 다르다. 보통 메일로 보내는데 직접 부르는 방식으로 노래를 보낸다”고 폭로하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홍진영은 이에 굴하지 않고 다시 한 번 민경훈에게 직접 만든 발라드곡을 부르며 어필했는데 민경훈은 “너가 내도 되겠다”며 철벽을 치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또한 홍진영은 “노래는 쉽게 만드는 것이 좋은 것”이라고 작곡 비법을 밝히며 김용만을 위한 신곡을 즉석에서 만들어 공개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의 신곡에 김용만이 어떤 반응을 보였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신개념 방문판매 작곡가 홍진영이 만든 새로운 히트곡은 오는 4월 15일 월요일 저녁 8시 55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