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가요

핵인싸‘오현경’…‘불타는 청춘’ 새 친구로 출연

  • 최주리 기자
  • 2019-04-23 14:06:02
  • 가요
‘불타는 청춘’ 새 친구로 배우 ‘오현경’ 등장이 예고돼 시선이 집중된다.

오늘(23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는 역대급 새 친구 배우 오현경이 봄맞이 여행에 함께 한다. ‘불타는 청춘’ 제작진은 평소 방송에서 자주 언급됐던 오현경의 출연을 위해 오랜 시간 설득 끝에 승낙을 받았다고 한다.

핵인싸‘오현경’…‘불타는 청춘’ 새 친구로 출연
/사진=sbs

1989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 오현경은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로 시청자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는 것은 물론, 많은 국민 드라마에 출연해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연기자로서 자질도 입증받은 바 있다.


이번에 청춘들은 봄 소풍 컨셉으로 따뜻한 남쪽 지방인 전라남도 ‘곡성’으로 떠났다. 새 친구 현경은 자신을 마중 나와줄 친구로 신효범을 지목했고, 이에 남은 청춘들은 새 친구가 남자일 것으로 추측했다. 오현경은 효범과의 특별한 사연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청춘들 앞에 새 친구로 오현경이 등장하자 모두 경악을 금치 못했다. 특히 광규는 새 친구와 미용실에서 만나서 ‘불타는 청춘’ 섭외를 하려고 했던 순간을 언급했다. 이어 마당발 현경은 차례로 경헌, 성국, 부용, 익준 등 많은 청춘들과 인맥과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름다운 새 친구 오현경과 떠나는 봄 여행은 오늘(23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