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국민 여러분!’ 최시원, 지금까지 이런 정치인은 없었다 ‘시청률 상승’

  • 김주원 기자
  • 2019-04-24 14:39:49
  • TV·방송
최시원(슈퍼주니어 시원,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안방극장에 통쾌함을 선사했다.

‘국민 여러분!’ 최시원, 지금까지 이런 정치인은 없었다 ‘시청률 상승’
사진=KBS 2TV ‘국민 여러분!’

최시원은 KBS 2TV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 제작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에서 얼떨결에 국회의원 출마를 하게 된 베테랑 사기꾼 ‘양정국’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15, 16화에서는 양정국이 서원 갑 국회의원 후보자 TV 토론회에 나서, 소신대로 자신의 주장을 펼치며, 경쟁자인 강수일(유재명 분), 한상진(태인호 분)을 당황하게 하는 반면, 시청자들을 속 시원하게 만드는 통쾌한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그려졌다.


특히 “까놓고 솔직하게 이야기 해보자. 언제까지 정치인들 공수표를 받아줘야 되냐”, “도시 재생 사업은 어려워서 모르겠다”, “거길 왜 재개발하냐, 맛집이 얼마나 많은데”, “네거티브 언제까지 할거냐” 등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날 것의 직설 토론을 이어나가는 양정국이 처참했던 지지율을 끌어올려 국회의원까지 될 수 있을지 다음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양정국’ 역의 최시원은 이번 방송 분에서 실제 토론회를 방불케 하는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이끈 것은 물론 그 만의 솔직 당당 화법으로 몰입도를 높이는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줘, 안방극장에 ‘사이다’를 선물하며 호평을 얻었다.

한편, ‘국민 여러분!’은 15, 16회 시청률이 지난 방송보다 상승한 5%, 6.9%, 최고 8.4%(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매 주 월, 화 밤 10시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