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라이프

드림커뮤니케이션, 웹툰&캐릭터 카페 #DCC에서 어린이날 이벤트 개최

  • 정다훈 기자
  • 2019-04-24 11:59:29
  • 라이프
드림커뮤니케이션이 어린이날을 맞이해, 웹툰&캐릭터 카페 #DCC에서 ‘어린이날 황금연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에서 지정한 재미랑 업체들이 재미로 거리 활성화 목적으로 기획됐다. 드림커뮤니케이션은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작가님과 함께!>라는 제목으로 재미로에 위치한 웹툰&캐릭터카페 #DCC에서 대표 웹툰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마젠타블랙 작가 팬사인회와 팬미팅 및 작품 PD 강연을 진행한다.

드림커뮤니케이션, 웹툰&캐릭터 카페 #DCC에서 어린이날 이벤트 개최

#DCC 어린이날 황금 연휴 이벤트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 간 진행된다. 5월 4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DCC의 인기 웹툰)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웹툰 작가 마젠타블랙 팬사인회가 열린다. 5일 일요일 오후 2시에는 마젠타블랙 작가 팬미팅, 토크쇼 및 퀴즈쇼가 마련될 예정이며, 이벤트 마지막 날인 6일 월요일 오후 2시엔 ‘웹툰 제작의 세계’를 주제로 웹툰 PD의 웹툰 제작 강연이 실시될 예정이다. 또한, 모든 행사가 끝난 후 웹툰 ‘왕의 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오리지널 굿즈 경품 추첨이 진행된다.


#DCC 어린이날 황금연휴 이벤트는 네이버 블로그와 트위터를 통해 4월 25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드림커뮤니케이션 공식 네이버 블로그 내 이벤트 신청 포스팅에 댓글로 참여 신청을 하거나, #DCC 트위터 팔로우 후 이벤트 글을 RT하면 된다. 신청자 가운데 블로그는 이벤트 날짜별 50명씩 총 150명을, 트위터는 날짜별 3명씩 총 9명을 이벤트 참석 인원으로 선정한다. 당첨자는 4월 26일 드림커뮤니케이션 블로그 및 트위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드림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드림커뮤니케이션과 웹툰을 사랑해주는 독자분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게 돼 영광이다. 독자와의 소통을 통해 국내 웹툰 시장이 한층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며, “이번 어린이날 황금연휴 이벤트를 통해 재미로 거리가 더 활성화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재미로와 #DCC를 방문해주시는 손님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인기 웹툰 제작 프로덕션 드림커뮤니케이션(대표 : 윤석환)은 디앤씨미디어, 미스터블루 등과 함께 한국 웹툰 시장을 선도하는 중이다. 드림커뮤니케이션 운영 #DCC는 중구 퇴계로에 위치한 웹툰&캐릭터 테마 카페로 5월 3일 정식 오픈 예정이다. #DCC 정식 오픈 당일 방문객에게 증정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