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문화

뮤지컬 ‘루드윅’서범석·테이·이용규..25일 TBS‘공연에 뜨겁게 미치다’ 출연

  • 정다훈 기자
  • 2019-04-25 08:41:42
  • 문화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의 배우 서범석, 테이, 이용규가 TBS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에 출연한다.

25일 TBS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에서는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의 배우 서범석, 테이,이용규가 출연해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TBS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는 문화트렌드 중 공연(뮤지컬, 연극, 콘서트)에 집중해 심도 깊은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우리 시대 다양한 공연문화의 ‘현재’와 그 ‘흐름’을 시청자에게 생생하게 소개한다.
뮤지컬 ‘루드윅’서범석·테이·이용규..25일 TBS‘공연에 뜨겁게 미치다’ 출연

서범석, 테이, 이용규 배우가 출연하는 뜨거운 인터뷰 코너에서는 그 어디에서도 듣지 못했던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뿐만 아니라 유쾌한 토크까지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연출 추정화, 제작 과수원뮤지컬컴퍼니)는 천재 음악가 베토벤이 아닌 우리와 같은 한 사람으로 존재의 의미와 사랑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고뇌했던 인간 베토벤의 모습을 담은 작품이다.

극 중 ‘루드윅’ 역을 맡은 서범석은 연륜이 묻어나는 연기로 카리스마 넘치는 베토벤을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같은 역에 테이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여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이용규는 청년 ‘루드윅’과 ‘카를’ 역으로 오는 30일 첫 무대에 올라 1인 2역을 완벽히 소화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은 25일 오후 8시 20분에 TBS에서 방송되며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는 오는 6월 30일까지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된다.

/정다훈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