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300 엑스투’ 원톱 걸그룹 트와이스 첫방 예고편 전격 공개

  • 최주리 기자
  • 2019-04-27 00:02:26
  • TV·방송
tvN 예능 ‘300 엑스투’가 5월 3일 드디어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1회 주인공인 트와이스의 예고편이 전격 공개됐다.

단 한번의 떼창 퍼포먼스 ‘300 엑스투’는 뮤지션과 팬들의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담는 예능 프로그램. 시즌1에 이어 국민MC 강호동이 진행을 맡은 가운데, 더욱더 막강해진 뮤지션 라인업에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 ‘떼창 요정’ 신동-붐 콤비의 핫한 현장분위기 주도를 예고하며 연일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300 엑스투’ 원톱 걸그룹 트와이스 첫방 예고편 전격 공개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아시아 원톱 걸그룹’이라는 수식어에 맞게 트와이스가 밝고 화려한 무대를 300명의 ‘떼창러’들과 함께 하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역대급 소통의 무대를 펼쳐 보이고 있다. 특히 예고편 외에도 트와이스의 녹화현장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직캠 영상’과 팬들을 위한 ‘덕질 영상’까지 특별 공개 돼 마치 촬영장 분위기를 직접 보고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항상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는 베테랑 트와이스도 이렇게 대규모의 팬들과 함께하는 콜라보 무대는 처음이라 군부대를 방불케 하는 떼창러들의 우렁찬 함성과 응원에 입을 못 다물기도 하고, 너무 놀란 나머지 연습 중간중간에도 어쩔 줄 몰라 하며 쑥스러운 웃음을 지어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tvN ‘300 엑스 투’의 떼창 퍼포먼스 참여를 직접 원하는 떼창러들은 티몬과 ‘300 엑스투’ 공식 홈페이지내 참가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세븐틴과 봄여름가을겨울의 떼창 신청은 26일부터 오픈 될 계획이다.

트와이스, 레드벨벳, 노라조, 케이윌, 세븐틴, 마마무, 봄여름가을겨울, 홍진영 등 화려한 뮤지션 라인업을 자랑하는 tvN 예능 ‘300 엑스투’는 엔씨소프트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5월 3일(금) 저녁 7시 40분 첫 방송된다.

/최주리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화제집중]

ad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